세스코, '마크찍고 선물받자' 이벤트 시즌2 개최

Happening 2010. 8. 13. 11:46

세스코의 세스코 멤버스 '마크찍고 선물받자' 이벤트가 다양해진 선물과 응모방법을 도입해 시즌2로 돌아왔다.

27일 세스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총 100일간 다음달 2일부터 11월9일까지 진행된다. 기본 응모방법은 작년과 동일하게 식당, 매장, 건물 등에 부착된 세스코멤버스 마크를 사진으로 찍어 휴대폰으로 전송하거나 세스코멤버스 웹사이트 혹은 트위터로 응모하면 된다. 

사진을 전송한 참여자에게 매일 5000명, 총 이벤트 기간동안 50만명에게 다양한 즉석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2에서는 ‘친구추천’을 새롭게 진행한다. 세스코멤버스 웹싸이트에서 자신의 핸드폰 번호로 로그인을 하여 친구에게 이벤트에 참여하라는 추천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이 때 추천받은 친구가 응모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미니벨로 자전거를, 추천한 친구가 가장 많이 응모한 상위 30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스코 관계자는 "작년 세스코멤버스 이벤트 이후 고객님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의 뜻으로 다시 한 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스코 멤버스 인증마크가 환경과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약속드리는 마크인만큼 차후 소비자 선택 기준으로 자리잡아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데 일조하고 싶다” 라고 밝혔다.   

출처 : 메디컬투데이
:     

TISTORY에 Login하려면 여기를 누르세요.